소프트웨어 유지 보수





Creo 구매, 유지보수, 기술 지원, 교육 문의 어떤 내용이든 연락주세요. 언제나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T: 031-214-1120, 카톡: huhhwanho,  E-mail: hhuh@proe.co.kr


유지보수란?


여러분의 개발 환경을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하며, 계약 후 최고의 엔지니어로 부터 최상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매년 비싼 비용을 지불하시면서 거래처로 부터 양질의 서비스를 받고 계시다고 확신하십니까?
  • 기술 문의를 하면 담당 엔지니어가 고객의 질문 내용을 잘 이해를 못하고 여러분보다 지식이 부족하던가요?
  • 담당 엔지니어의 답변을 기다리다가 지치십니까? 무조건 안되는 기능이라고 하던가요?
  • 평소에는 방문이나 연락을 하지 않다가 계약 시점이 임박해서야 방문하거나 email을 보내던가요?
  • 유지보수가 끊어졌다고 기술 지원을 거부하거나 일회성 비용을 요구하던가요?
  • 판매했던 제품에 대한 교육/기술 지원을 해 주지 않아 고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못하십니까?

비용을 지불하면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으셔야만하며, 그것이 고객의 당연한 권리입니다.
현재 거래처에 만족하지 못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주)와파에 연락주십시오.
-유지보수 지원 서비스 -

S/W 업그레이트 패치

고객사별 유지 보수 지원서비스

접수, 처리 현황  모니터링 서비스

유지보수 전담 인력 지원 서비스

교육/세미나 지원 서비스

원격 지원 서비스

유지보수는 Creo, PDM을 최신 및 최상으로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하며, 최고의 엔지니어로 부터 차별된 기술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최상의 서비스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문항목상세 내역지원 내역
S/W 유지보수신규 유지보수 (S/W 신규 구매시)S/W 신규 구매시 소프트웨어 비용과 통합 견적
계약 후 선적 시점부터 1년간 유효
한국어 On-Line 지원 (Help Desk)
기술자산 Web Site Access
Software version Upgrade
WAFA News 등의 최신 정보 제공

유지 보수 갱신S/W 신규 구매 후 1년이 경과했을 때 유지보수 계약 갱신
1년 단위 또는 다년 계약 가능
유지보수 미 계약 시 기존 버전 사용
유지보수 재 체결 시 기존 서비스 상계
TLO, Special discount 프로그램 적용 가능
보유 패키지 변경 가능

기술 지원방문 지원정기 방문 또는 고객의 요청에 의한 방문 지원엔지니어 수시 방문 지원
최소 연 6회 방문 약속

온라인 원격 지원시간, 거리, 위치에 관계없이 원격 지원
최고의 온라인 솔루션 사용

988.co.kr/wafa




01. Creo 컨설팅

 기존 사용자는 Creo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새로운 사용자는 빠른 시간내에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게 도와드리며, 초기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하여 설계 시간 단축과 불량률을 짧은 시간내에 줄여드립니다.


02. PDM 컨설팅

 PDM 도입에 대한 컨설팅과 기존 CAD 데이터의 마이그레이션, 표준화 그리고 PDM의 유지보수 등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03. 설계 검증 template 프로젝트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델을 1차 최적화 후 형상에 대한 표준화와 부품에 대한 표준화 그리고 이러한 형상과 부품에 대한 표준 데이터를 이용하여 마우스 클릭 몇 번만으로 모델을 완성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04. 해석 컨설팅

 PTC Creo의 해석 솔루션인 BMX, MDO, Creo Simulate, MathCAD, CFD 등을 사용하여 제품에 대한 동역학, 구조, 최적화 설계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하며 자주 사용하는 계산에 대한 계산 자동화 솔루션 또한 제공합니다.